광고

제14회 시흥갯골축제, 끼 많고 흥 넘치는「시흥 댄서래퍼싱어」모집

시흥시 관광과 | 기사입력 2019/05/16 [11:29]

제14회 시흥갯골축제, 끼 많고 흥 넘치는「시흥 댄서래퍼싱어」모집

시흥시 관광과 | 입력 : 2019/05/16 [11:29]

시흥시는 2019 문화관광축제 우수축제로 선정된 제14회 시흥갯골축제(9.20.~9.22.)의 사전 프로그램 중 하나인 ‘2019 시흥 댄서래퍼싱어’의 주인공이 될, 끼 많고 흥 넘치는 청소년들을 모집한다.

 

 

‘시흥 댄서래퍼싱어’는 시흥갯골축제의 가장 인기 있는 공연프로그램 중 하나다.

 

올해 모집기간은 5월 7일부터 31일까지이며, 분야별 모집 후 공개 심사를 거쳐 댄서 6팀, 래퍼 6팀, 싱어 2팀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시흥의 청소년들이 무대의 주인공이 돼 끼와 꿈을 펼치는 기회를 제공해 지역 내 청소년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청소년의 새로운 문화형성의 장을 마련해 주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의 특징은 내달 8일 실시되는 공개오디션 이다. 공개오디션은 사전 접수자를 대상으로 은행동 비둘기공원 상설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진행해 공개오디션 자체를 또 하나의 작은 축제로 만들었다. 시흥시민 누구나 웃고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흥 댄서래퍼싱어는 시흥시 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팀은 이번 제14회 갯골축제의 무대에 오르게 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발되는 싱어 2팀은 국내 유명가수들이 참가하는 갯골 어쿠스틱 음악제의 특별공연에 올라 청소년들로 하여금 많은 자긍심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제14회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www.sg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시흥갯골축제 사무국(031-310-6747)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