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연성동 행정복지센터.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대상 생태교육 추진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환경보전교육센터 등과 협력 운영

환경보전교육센터 | 기사입력 2019/06/06 [00:11]

연성동 행정복지센터.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대상 생태교육 추진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환경보전교육센터 등과 협력 운영

환경보전교육센터 | 입력 : 2019/06/06 [00:11]

연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은석)는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상권) 및 연성동 관내 환경교육 전문기관인 환경보전교육센터(소장 이용성) 등과 협력하여 연성동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한 생태교육사업인 ‘유아 연성자연문화체험학교’를 추진한다.

 

 

‘유아 연성자연문화체험학교’ 프로그램은 연성동 관내 숲과 공원, 그리고 시흥시 중요 내륙습지인 연꽃테마파크 등을 활용한 생태교육 프로그램으로, 연성동 행정복지센터는 환경보전교육센터, 바라지 생태교육공동체 등 연성동에 소재한 단체와 협력하여 전문성 높은 양질의 프로그램을 연성동 관내 유아교육기관에 제공할 계획이다.

 

환경보전교육센터는 경기남부권역에 유일한 산림교육법에 따른 산림교육전문가(유아숲지도사) 양성기관으로, 연성동 관내 아이들에게 질 높은 프로그램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활한 사업 운영을 위해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도 협력하여 사업을 추진한다.

 

신청 자격은 시흥시 연성동에 소재한 어린이집, 유치원(병설 포함)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환경보전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프로그램 문의처 : 환경보전교육센터 031-8044-8196 / www.epec.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