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성훈창 시의원, 장곡동 주차문제 대책 마련을 위한 마을토론회

시흥시의회 | 기사입력 2019/07/19 [21:08]

성훈창 시의원, 장곡동 주차문제 대책 마련을 위한 마을토론회

시흥시의회 | 입력 : 2019/07/19 [21:08]

시흥시의회 성훈창 의원은 7월15일 장곡 너도마을학교에서 장곡동 주차문제 대책 마련을 위한 마을토론회를 개최했다.

 

▲ 성훈창 의원, 장곡동 주차문제 대책 마련을 위한 마을토론회     © 컬쳐인

 

이번 토론회는 장곡동의 주차문제가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이를 해소하기 위한 제도개선 등 정책적 노력이 계속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차문제가 점점 심회됨에 따라 관 주도의 주차정책에서 벗어나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주차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찾고, 주민 주도의 주차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훈창 의원을 비롯하여 관계부서 공무원, 장곡동 시민 30여명이 참석하여 성훈창 의원의 기조발언을 시작으로 주차문제 실태와 대안 의견발표, 시민과 유관단체의 질의에 대한 답변 및 시민제안 청취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     © 컬쳐인

 

이날 토론회를 주관한 성훈창 의원은 “장곡동뿐만 아니라 시흥시 18개동 전체가 주차장 부족 문제로 불편을 겪고 있는 만큼 주민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여 주차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찾는데 이번 토론회가 많은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