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1%복지재단, 시흥시립종합복지어린이집 나눔교육

시흥시1%복지재단 | 기사입력 2019/07/24 [03:27]

시흥시1%복지재단, 시흥시립종합복지어린이집 나눔교육

시흥시1%복지재단 | 입력 : 2019/07/24 [03:27]

7월 22일 시흥 시립종합복지어린이집(원장 이정순) 원아들에게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서 나눔의 기쁨을 깨닫게 하는 나눔교육을 진행했다.
 

▲ 시흥시1%복지재단, 시흥 시립종합복지어린이집 나눔교육     © 컬쳐인

 

▲ 나눔교육     © 컬쳐인


이번 나눔교육은 시립종합복지어린이집의 요청으로 진행된 것으로, 어린이집 원아들에게  영상자료과 그림 등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통해 나눔이 가져다주는 기쁨에 대해 설명하고, 더 나아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 등에 대해 교육했다.

 

교육을 참관한 시립종합복지어린이집 이정순 원장은 “우리 아이들이 이번 나눔교육을 통해 나눔의 의미와 기쁨을 알게 되었다. 또한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자료가 인상 깊었다.”라며, “오늘 배운 것처럼 나눔을 통해 진정한 기쁨을 누리는 아이들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교육을 진행한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알려줄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쁘다. 나눔의 기쁨을 아는 아이들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우리의 미래는 더욱 밝고 희망찰 것이다. 시립종합복지어린이들이 신체 뿐만 아니라, 마음도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어린이들에게 나눔의 기쁨과 행복을 알려주는 나눔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나눔교육 진행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신청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