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시흥시 주민자치과 | 기사입력 2020/07/11 [12:02]

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시흥시 주민자치과 | 입력 : 2020/07/11 [12:02]

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 행복나눔봉사단(대표 조효제)과 시흥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임병택)는 정왕3동주민센터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사업을 추진했다.

 

▲ 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 컬쳐인

 

▲ 따봉키트  © 컬쳐인

 

‘버슘머트리얼즈코리아㈜ 행복나눔’의 후원으로 시작된 이번 사업은 코로나19에 대응하고 어려운 시기에 함께 이겨내고자 정왕3동주민센터, 나눔자리문화공동체, 우정회, 대한적십자사 시흥시지회, 따봉네트워크가 함께 ‘따봉키트’를 제작했다.

 

따뜻한 봉사자들이 만드는 키트(이하 따봉키트)는 휴대용 손소독제, 덴탈마스크. 소독 물티슈와 4가지 반찬으로 구성돼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250가구의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활동에 참여한 기업의 관계자는 “기업에서 봉사모임을 구성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직접적으로 봉사활동을 못하고 있었다. 어려운 시기,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임병택 시흥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기업 임직원들의 온정이 이웃들에게 전해져 따뜻한 마을을 만들고 자원봉사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에 힘이 되었으면 한다. 이번 사업에 도움을 주신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