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야도서관, 원데이클래스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대야도서관 | 기사입력 2023/11/20 [12:44]

대야도서관, 원데이클래스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대야도서관 | 입력 : 2023/11/20 [12:44]

 

시흥시 대야도서관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책과 함께 즐기는 ‘메리 크리스마스 원데이클래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2월 16일 클레이로 만드는 예술 작품 ‘LED 크리스마스트리와 크리스마스카드 만들기’를 6세 이후 아동에서 초등 4학년생까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12월 18일 성인이 참여하는 ‘스노우석고 방향제와 크리스마스카드 만들기’ 체험 활동을 운영한다.

 

또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북큐레이션을 진행해 도서관 1층과 2층에는 책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전시해 12월 한 달간 누구나 자유롭게 책을 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대야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내년에도 시민들이 도서관에서 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청은 11월 27일부터 시흥시도서관 누리집(https://lib.siheung.go.kr)에서 선착순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야도서관(031-310-5271)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