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시복지관협의회,'돌아보고 나아가는 코어 리더십' 중간관리자 역량강화

시흥시복지관협의회 | 기사입력 2024/06/14 [11:00]

시흥시복지관협의회,'돌아보고 나아가는 코어 리더십' 중간관리자 역량강화

시흥시복지관협의회 | 입력 : 2024/06/14 [11:00]

시흥시복지관협의회(회장 손현미)는 지난 6월 10일 건강하고 성숙한 사회복지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시흥시 관내 8개 복지관의 중간관리자 33명과 함께 성찰하는 리더십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리더와 조직문화에 대한 성찰과 관점 확장이라는 코어 리더십을 주제로 박정아 강사(인천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사무처장)와 함께 다양한 자가진단 및 조별 토론으로 서로의 경험과 생각을 나누는 방법으로 진행되었다. 

 

교육에 참여한 목감종합사회복지관 강은우 과장은 “이번 교육으로 리더는 팀원과의 관계, 소통을 통한 발전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가는 중요한 인재라는 점에서 자아성찰과 함께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복지법인 희망나누리(대표 윤형영)에서 2백만원 예산을 지원했으며, 교육 시작전 전달식을 가졌다. 윤형영 대표는 교육에 참석한 중간관리자들이 시흥시 사회복지현장의 차세대 리더라며 정기적인 역량강화교육을 위해 내년에도 예산 지원을 약속했다. 

 


한편 시흥시복지관협의회 회원 기관은 거모종합사회복지관,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시흥시대야종합사회복지관, 시흥시목감종합사회복지관,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 시흥시장곡종합사회복지관, 시흥장애인복지관,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