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창립 27주년 기념행사 개최

시자협 | 기사입력 2024/07/09 [19:11]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창립 27주년 기념행사 개최

시자협 | 입력 : 2024/07/09 [19:11]

사)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윤환)는 지난 7월 4일 쿠우쿠우(은계점)에서 법인 이사회 및 운영위원회, 산하기관 임직원, 후원자 등이 참석하여 창립 27주년 행사를 가졌다. 기념식에서는 우수 자원봉사자, 후원자, 그리고 종사자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덕담을 나누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의 27주년 창립 기념행사   © 컬쳐인

 

김윤환 시자협 회장은 "그동안 단체가 성장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참여 덕분이었다"고 지난 발자취를 회상하며, "앞으로도 소통하며 시흥시 자원봉사 운동의 미래를 향한 새로운 비전을 모색해 나가자"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송미희 시의원은 "지역에서 27년간의 자원봉사활동은 비교될 수 없는 가치 있는 활동으로 지역 문화형성에도 선한 영향력을 주었다."며 창립 27주년에 대한 축하인사를 전했다.

 

한편 사)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1997년 7월 14일 시민의 참여로 함께 만들어 가는 ‘살고 싶은 시흥’을 목표로 창립되었으며, 법인의 설립목적을 기본가치로 함께하는 법인 이사회, 그리고 지역별 자원봉사 조직으로 구성된 운영위원회, 산하기관들이 함께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