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일 ㈜현대아트모아(대표 김성호)에서 사랑의 꾸러미 25개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수납용품 전문업체인 ㈜현대아트모아는 금속선 가공제품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직원과 함께 직접 나눔 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한 것이다. 꾸러미에는 주방세제, 모기향, 주방용 스프레이, 인형 파우치 등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거모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1%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대표님과 임직원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꾸러미를 제작해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지정한 곳으로 잘 전달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9월 25일 동화산업(주)(대표 김종석)에서 사랑의 배(7.5kg) 100박스를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부했다.
동화산업(주)는 자동차 재활용사업, 비철사업, 토양정화사업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매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모범이 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황두남 차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컬쳐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