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행복한 노후를 위한 감정테라피‘ 참여자 모집“명화, 마술, 컬러로 마음을 들여다보세요” 인문학여행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이선미 관장, 이하 노인복지관)은 ’행복한 노후를 위한 감정테라피‘ 인문학 여행 특강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인문학 여행 특강은 베이비부머 세대를 포함한 노인세대의 감정 치유와 건강한 자존감 형성을 도와 안정적인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지원하고자 한다.
인문학 특강은 △명화로 배우는 감정공부, △마술과 함께하는 공감 테라피, △품격을 높이는 컬러 에너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르신들의 심리 및 정서적으로 안정된 노후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특강 일정은 △명화 인문학(11월 13일 14시), △마술 인문학(11월 20일 14시), △컬러 인문학(11월 27일 14시)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유선으로 가능하고 선착순으로 접수된다.인문학에 관심있는 시흥시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노인복지관 홈페이지(shsenior.or.kr) 또는 유선문의(031-8063-2553) 바란다.
한편, 본 사업은 베이비부머 세대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경기도노인종합상담센터에서 지원하는 ’경기 베이비부머 마음돌봄 시·군 협력사업‘에 신청 및 선정되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컬쳐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