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시 시립전통예술단 정기공연, ‘사람을 잇는 길’ 22일 개최

시흥시 문화예술과 | 기사입력 2024/11/15 [21:17]

시흥시 시립전통예술단 정기공연, ‘사람을 잇는 길’ 22일 개최

시흥시 문화예술과 | 입력 : 2024/11/15 [21:17]

 

시흥시는 11월 22일 오후 7시 30분 시청 늠내홀에서 시립전통예술단의 2024년 정기공연 ‘사람을 잇는 길’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공동체의 화합과 소통, 이해를 주제로 한 가무악 공연으로, 기악과 연희, 소리, 무용 등 다양한 전통예술 요소가 결합한 총 3장으로 구성된다. 시립전통예술단의 올해 역량을 총집결한 수준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예술적 감명과 깊은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시대 변화 속에서 인류는 인간과 자연, 신 등 다양한 존재와 소통하는 사회적 존재로서 공동체적 삶을 위해 소통을 끊임없이 추구해야 한다는 주제 메시지가 장별 비언어적 인형 막간극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정기 공연은 사전 예약자만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11월 13일 오전 9시부터 11월 21일 24시까지(선착순 마감) 할 수 있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포털사이트에서 ‘시흥시 통합예약포털’을 검색한 후, 문화예술공연 메뉴로 들어가 본인 인증 후 예약할 수 있다.

 

공연에 관한 문의는 시흥시청 문화예술과 전통문화팀(031-310-6703)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