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시흥의 바라지 생태관광

컬쳐인시흥 | 기사입력 2018/04/24 [15:34]

GKL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시흥의 바라지 생태관광

컬쳐인시흥 | 입력 : 2018/04/24 [15:34]

 

환경보전교육센터(소장  이용성)는 GKL사회공헌재단(한국관광공사 자회사) 후원으로 '시흥의 바라지 생태관광'사업을 추진한다.

 

GKL사회공헌재단은 해마다 생태관광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우수한 프로그램을 공모를 통해 선정하고 운영하는데, 2018년에는 환경보전교육센터를 비롯한 전국의 총 19개 기관/단체가 GKL사회공헌재단의 파트너로 본 사업을 추진한다.

 

환경보전교육센터의 '시흥의 바라지 생태관광'은 시흥시 바라지 공간을 담수권역과 연안권역으로 나눠 투어하는 체험형 생태관광 프로그램으로, 인천남부권역과 경기서부권역의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추진한다.

 

해당지역의 지역아동센터에게 신청 자격이 있으며, 강사진, 프로그램, 간식, 식사 등이 GKL사회공헌재단의 사업비로 무료로 제공된다.

 

환경보전교육센터는 문화체육관광부 생태녹색관광 자원화 사업으로 시흥시 생태관광 프로그램을 수탁 운영한 경험이 있고, 국가해양환경교육센터 해양환경교육사업, 경기도 미래세대 물환경교육사업 등을 추진한 기관으로, 본 사업의 운영 프로그램 및 성과에 더욱 기대가 된다.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자세한 문의는 환경보전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환경보전교육센터www.epec.or.kr, 031-8044-819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