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행복 up! 상상 up!' 갯골생태공원에서 어린이날 행사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놀이문화의 장

시흥시 여성아동과 | 기사입력 2018/04/30 [11:21]

'아동 행복 up! 상상 up!' 갯골생태공원에서 어린이날 행사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놀이문화의 장

시흥시 여성아동과 | 입력 : 2018/04/30 [11:21]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주관하는 제96회 ‘아동행복 UP! 상상UP!’ 어린이날 축제가 5월 5일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어린이날 축제는 아이와 부모, 모든 시민이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놀이․문화활동으로 채워질 예정이며, 가족사진 촬영, 가족명랑운동회, 가족장기자랑과 아동권리 인식증진을 위한 바람개비 만들기, 아동인권 캠페인 등의 체험활동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아동․청소년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위한 전기모형자동차 주행체험, 세계전통의상체험, 다문화체험 등 이색체험이 준비되어 있어, 아동을 포함한 시흥시민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아동의 행복을 바라지하는 시흥, 모든 아동이 차별받지 않고 존중되는 아동친화도시 시흥을 만들기 위한 염원을 담아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서로 응원하고 다짐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갯골생태공원까지 3개 노선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세부노선은 시흥시 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