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와 함께하는 명품교육 '학부모 진로진학 역량키우기'

대학-지자체-교육청 간의 협력을 통한 SNUcomm(서울대 지역사회 커뮤니티) 프로그램

시흥시 균형발전사업단 | 기사입력 2018/05/21 [01:41]

서울대와 함께하는 명품교육 '학부모 진로진학 역량키우기'

대학-지자체-교육청 간의 협력을 통한 SNUcomm(서울대 지역사회 커뮤니티) 프로그램

시흥시 균형발전사업단 | 입력 : 2018/05/21 [01:41]

▲ 서울대 학부모 진로교육     © 컬쳐인


시흥시는 서울대 사범대학과 함께 오는 6월 30일부터 ‘자녀 진로진학 지도 역량 강화’를 위한 학부모 진로교육을 실시한다. 

 

‘자녀 진로진학 지도 역량 강화’를 위한 학부모 진로교육은 서울대 사범대 교육협력지원센터와 함께하는 지역사회 커뮤니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진로교육은 미래인재육성, 대학입시, 자기주도 학습을 비롯한 학교교육의 변화, 학교생활, 진로설계, 건강관리 등의 자녀 진로진학 지도를 위해 필요한 학부모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교육일정은 총 4회(고등 2회, 중등 2회)로 계획되어 있으며, 6월 30일부터 7월 7일, 14일, 21일 토요일 14시부터 17시까지 여성비전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한다.

 

6월 30일 고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1회차 교육의 신청은 시흥시 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6월 1일(금)까지 이메일(gutmina0629@gmail.com) 접수하면 된다.

 

차기 일정은 시흥교육지원청과 협의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교육관련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시흥시는 ‘시흥시-서울대 교육협력지원센터’ 설립을 위해 2016년 교육협력지원센터 설립 및 운영에 관한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지난 3월 건축인허가를 완료하여 공사를 시작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