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해외수출 One Stop 꾸러미 지원사업 시행

참여기업 6월 11일까지 신청·접수

시흥산업진흥원 | 기사입력 2018/05/31 [20:33]

시흥산업진흥원, 해외수출 One Stop 꾸러미 지원사업 시행

참여기업 6월 11일까지 신청·접수

시흥산업진흥원 | 입력 : 2018/05/31 [20:33]

▲     © 컬쳐인

 

시흥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해외판로 개척 지원사업 간의 연계를 통해 시장조사부터 해외진출을 일관적으로 지원하는‘해외수출 One Stop 꾸러미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전년도 매출액이 30억원~400억원에 해당하며 기업역량평가(GCL TEST) 점수가 40점 이상인 시흥시 소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은 해외시장조사, 해외규격인증, 해외시장전시회 참가,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단기수출보험 등 진흥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해외마케팅 지원사업을 최대 1,300만원 한도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진흥원은 1:1 수요맞춤형 지원, 관계기관과의 협업, 수출 전주기적 지원시스템 구축을 통해 시흥형 수출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내수에 머물러 있거나 수출초보기업에게 해외마케팅 참여기회를 확대하고 수출기업으로의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홈페이지(www.sida.kr)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오는 6월 11일까지 우편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 신청가능 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