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올댓 콘서트' 3개 에피소드로 개최

시흥시 문화예술과 | 기사입력 2018/06/20 [00:33]

시흥시, '올댓 콘서트' 3개 에피소드로 개최

시흥시 문화예술과 | 입력 : 2018/06/20 [00:33]

 

시흥시는 시민의 일상 속 문화 경험을 확대하고 예술적 감각을 나누기 위한 <문화공감학교 : 올댓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댓 콘서트는 3개의 에피소드로 연간 진행되는 테마 콘서트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 <올댓 콘서트 – 화이트 콘서트>는 다양한 장르의 무용이 한 공간에서 각자의 이야기를 만들고 이를 음악과 함께 표현함으로써, 탭댄스의 경쾌함에서부터 발레의 우아함까지 ‘몸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오는 6월 22일(금) 저녁 7시 30분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아트독이라는 공간 전체를 무대로 활용해 예술가와 관객의 경계를 허무는 공연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무엇보다 눈길을 끈다. 
 
다양한 장르의 무용과 음악이 콜라보된 관객참여형 공연인 <올댓 콘서트 – 화이트 콘서트>는 관객이 무용수의 움직임에 동화되고 뮤지션들의 음악에 취해 작품과 하나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년 시흥시민의 문화예술 향유와 창조력 함양을 위해 진행되는 <올댓 콘서트>가 올해에는 이른 여름시즌에 찾아왔다. <올댓 콘서트>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화이트 콘서트>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하는 신나는 ‘춤의 바캉스’를 떠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본 공연은 별도의 접수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올댓 콘서트>의 향후 일정 및 장소 등은 문화바라지 홈페이지(http://www.culturesiheung.com)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031-310-6737)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연내용
- 한국의 미를 표현하는 “한국무용”
- 발끝으로 춤추며 환상의 세계로 안내하는 “발레”
- 경쾌한 스텝과 구둣발 소리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탭댄스”
-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온 몸으로 표현하는 “현대무용”
- 이 모든 무용을 만나는 <올댓 콘서트 – 화이트 콘서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