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사랑의 후원물품 기부

시흥산업진흥원 | 기사입력 2018/12/20 [18:39]

시흥산업진흥원, 사랑의 후원물품 기부

시흥산업진흥원 | 입력 : 2018/12/20 [18:39]

 

▲ 시흥산업진흥원, 사랑의 후원물품 기부     © 컬쳐인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정동선)은 12월19일 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개최하는 시흥시 1% 복지재단 기부행사에 참여하여 후원물품을 기부했다.

 

진흥원은 올해 기업지원 사업을 통해 수혜를 받은 기업의 수만큼 소정의 후원물품을 기부하여 ‘성공적인 사업추진 = 사회공헌’이라는 진흥원의 마음을 담아 이번 기부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특히 시흥시내 장애인협동조합 (주)희망그루에서 손수 제작하는 생활용품을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여 더불어 가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기여한 점에 대해 의미가 남다르다.
 
진흥원은 2012년 개원 이후 다양한 기업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올 한해 진흥원에서는 약 345개사를 대상으로 시흥시 중소기업에게 기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시흥산업진흥원 정동선 원장은 “기관의 고유사업을 수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면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더불어 함께 사는 시흥 만들기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흥산업진흥원은 시흥산업의 인포메이션 플랫폼, 시흥형강소기업 육성, 창업활성화와 중소기업 고도화,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2018년 기업지원 사업을 추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