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어우리 터' 장애인 보호작업장, 개관 6주년 '행복나눔 플리마켓' 개최

어우리 터 | 기사입력 2024/10/04 [22:17]

'어우리 터' 장애인 보호작업장, 개관 6주년 '행복나눔 플리마켓' 개최

어우리 터 | 입력 : 2024/10/04 [22:17]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어우리 터’ 장애인 보호작업장은 10월4일 개관 6주년을 맞이하여 '행복나눔 플리마켓'을 진행했다.

 

▲ 어우리 터,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행복나눔 플리마켓”     ©컬쳐인

 

어우리 터 플리마켓은 어우리 터를 이용하는 이용장애인 및 종사자, 봉사자 등으로부터 후원물품을 제공받아 '행복나눔 플리마켓'을 진행했으며, 플리마켓을 통해 얻은 모든 수익금은 시흥시1%복지재단 및 굿윌스토어 금천점에 기부할 예정이다. 

 

본 사업에 참여하게 된 이용장애인 중 한 명은 “평소 장애인이라는 이유로 도움을 받기만 하였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 내 기여를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어우리 터 개관기념행사에 참여한 나사렛대학교 인간재활학과 학생회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경험해 보았지만, 이번처럼 플리마켓을 진행하는 것은 색다른 경험이었다. 우리들의 물건들이 잘 팔려 좋은 곳에 쓰이게 된다고 생각하니 뿌듯하다”고 했다.

 

어우리 터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을 통해 기부금을 마련하여 지역사회 내 환원하고, 시설 내 ESG 경영을 실천할 수 있어 정말 뜻깊었으며, 앞으로도 긍정적 에너지를 지역사회에 전파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