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초등학생 대상 겨울방학 수영특강

시흥시 시설관리공단 | 기사입력 2017/12/08 [17:46]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초등학생 대상 겨울방학 수영특강

시흥시 시설관리공단 | 입력 : 2017/12/08 [17:46]

 

▲ 시흥시 시설관리공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수영특강을 실시한다.     © 컬쳐인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시설공단) 청소년수련관 나래수영장이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수영특강’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한다.

시설공단은 아이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겨울방학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겨울방학 특강을 개설하게 됐다.

또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와 체력 향상을 위해 유아소수 레슨 반도 개설한다.은행동에 위치한 청소년수련관 나래수영장은 2018년 1월 2일부터 1월 29일까지 4주간 총 8개반 80명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5회 강습을 운영한다.

유아 소수 레슨반은 2018년 1월 2일부터 1월 30일까지 4주간 수업별 5명씩 총 2개반 10명을 대상으로 매주 화·목 주2회 강습을 운영할 예정이다.이번 특강에서는 물에 대한 적응훈련부터 시작해 수영장 에티켓, 안전교육, 자유형법 이론과 실기 및 생존수영 등을 교육한다.

천석만 이사장은 “수련관을 이용하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소통을 통한 신뢰감 상승에 크게 노력하겠다”며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강사들을 격려하고 안전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