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Talk으로 通하는’ 시흥고당이, 고혈압 당뇨병 카카오톡 상담채널 개설

시흥시 보건소 | 기사입력 2021/03/26 [19:26]

‘Talk으로 通하는’ 시흥고당이, 고혈압 당뇨병 카카오톡 상담채널 개설

시흥시 보건소 | 입력 : 2021/03/26 [19:26]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시민들이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양질의 보건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고혈압 당뇨병 카카오톡 상담채널을 개설했다.

 

‘Talk으로 通하는 시흥고당이’ 라는 이름으로, 채널 친구추가만 하면 심뇌혈관질환(고혈압, 당뇨병, 이상지질혈증 등)에 관한 시흥시보건소의 전문화된 간호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채널을 통해 다양한 건강생활정보와 보건사업도 안내될 예정이다.

 

현재 채널 활성화를 위한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23일부터 3월 28까지 ‘시흥고당이’를 검색해서 친구추가 후 추가된 모습을 캡쳐해 핸드폰번호와 함께 전송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평소 보건소 운영시간에 방문이 어려웠던 직장인들과 전화보다 메시지에 익숙한 젊은 세대에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보건소 관계자는 “심뇌혈관질환 상담 창구 확대를 통해 건강도시 시흥에 한발 짝 더 가까워딜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며 많은 시민의 참여를 독려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시흥시보건소 건강도시과(031-310-5860)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