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산업진흥원, 매화산업단지 입주기업 지원 T/F 발족

시흥산업진흥원 | 기사입력 2021/04/08 [22:04]

시흥산업진흥원, 매화산업단지 입주기업 지원 T/F 발족

시흥산업진흥원 | 입력 : 2021/04/08 [22:04]

시흥산업진흥원(원장 김태정)은 3월 26일 매화산단 입주기업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과 입주기업-지역민 간 상생 전략 도출을 위해 시흥시, 시흥산업진흥원, 매화산단기업인협회, 매화산단(주), 매화동 사회적협동조합 등으로 구성된 테스크포스크팀(T/F)을 발족했다.

 

▲ 시흥산업진흥원, 「매화산업단지 입주기업 지원 T/F」발족  © 컬쳐인


T/F는 매화산단 입주기업 지원, 산업단지 준공처리, 환경, 안전 등의 이슈사항 점검과 고충 처리를 최우선 과제로 해결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참여기관의 현장답사와 매화산단 기업인협의회 정례회의 참석 등 산단 내 애로사항을 지속적으로 청취할 예정이다.


또 매화산단 입주기업에 대한 체계적인 기업지원과 근로자 복지 증진도 중요 과제로 삼을 예정이다. 궁극적으로는 매화산단 입주기업-지역민간 상생협력 체계에 기반한 입주기업의 지역주민 우선채용, 지역내 기업체 우선 이용 등 기업-지역의 상생 방안을 추진한다.
 

시흥산업진흥원 김태정 원장은 “매화산업단지와 관련한 기업, 시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간의 지속적인 소통을 기반으로 갈등해결과 상생방안 마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T/F 구성에 관계기관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